한자 교육의 필요성
<?xml:namespace prefix = o />
13억 중국의 슈퍼 파워
6억 4천의 동남아시아 파워
문자권력
고대 필수한문에서 현대 교양한문으로
文과 字
漢字는 ‘문화의 보고’
文化 : 文에 의한 인간의 변화
漢文과 漢字는 누구의 것인가?
왜 버리려 하는가?
자동차, 비행기, 컴퓨터 등은 우리가 만들지 않았다고 해서 버려야 하는가?
더 자극 받고 더 연구, 발전시켜야 한다.
韓文, 韓字
훈민정음 창제 배경
11년 전의 소생의 책에 대한 리뷰 하나 권상호 9일전
오마이뉴스에 작품 소개 권상호 06.18
“서예도 다양성과 실험의 시대입니다” - 미디… 권상호 06.18
민족대창(民族大昌)의 참뜻 권상호 05.25
제 안 돈/ 필법십병 권상호 05.21
삶과 예술 - 교육학 권상호 05.07
<월간서예> 2024년 2월호 논단… 권상호 05.07
"붓은 떨고 먹은 울다" - 초정 선배님 영전… 권상호 03.19
傅大士[1] 空手把锄头[2] 空手把锄头… 권상호 11.24
布袋和尚颂으로 나온다. 권상호 11.24
● 문자학으로 풀어본 蔡道炅 蔡(나라 채, 거… 권상호 08.12
蔡(거북 채; ⾋-총15획; cài) 7월 … 권상호 08.10
권상호
http://www.9610.com/qinhan/scb.htm
권상호
http://ojunstar.com.ne.kr/6s/frame1.htm